본문 바로가기 주 메뉴 바로가기




칭찬합시다

군민과 함께하는 행복한 영광으로 만들어 가겠습니다.

인쇄 QR코드 보기
“칭찬합시다” 는 생활주변의 친절,선행 미담 등에 대한 주인공을 소개하여 밝고 건강한 사회를 만들어 나가기 위한 공간입니다.
건전한 사이버문화의 정착을 위하여 실명제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게시 글에는 개인정보(주민번호, 핸드폰번호 등)가 포함되지 않도록 주의 바랍니다.
내용 : 칭찬합시다 게시판의 제목, 작성자, 작성일, 내용 등의 내용 페이지입니다.
제목 총무과 김재천 소통팀장님, 건설과 이승룡 주무관님 칭찬합니다.
작성자 임춘자 작성일 2019-09-24

불철주야 군민의 행복을 위해 열심히 뛰어다니시는 김준성 영광군수님.

 

저는 영광읍 백학리2구 이장 임춘자 입니다.

 

다름이 아니오라 몇달전부터 저희 백학리2구 중앙초등학교 후문 계단쪽에 가로등이 학교나무에 가려서 무용 지물 상태로 있었습니다.

 

그래서 주민들을 위해 학교를 찾아가서 이야기를 하고, 영광군청 총무과 김재천 소통팀장을 찾아가 이야기 했습니다.

 

그래서 8월에 김재천 소통팀장님과 건설과 이승룡 주무관님, 중앙초등학교 행정실 직원이 함께 현장을 확인한 결과.

 

학교울타리 나무 가지 한곳을 자르면 해결이 될것 같았는데 학교 행정실 측에서는 학교의 나무를 함부로 자를수없다는 황당한 답변을 하였습니다.

 

현장에 같이 있던 김재천 소통팀장님과 이승룡 주무관님도 황당해 하였지만 주민들의 편의를 위해 두분이 이야기 끝에

 

가로등을 옮겨주는 방법으로 해결을 해주시기로 했습니다.

 

그곳이 해가지면 굉장히 어두워서 위험했습니다. 그래서 주민들이 매우 불편했습니다.

 

하지만 김재천 소통팀장님과 이승룡 주무관님의 두분의 열정과 관심으로 주민의 불편이 주민의 행복으로 바뀌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김재천 소통팀장님과 이승룡 주무관님을 칭찬합니다.

 

아래 사진은 가로등 옮기기 전과 후 사진입니다.

 

백학리 2구 주민을 대표하여 정말 감사하다는 말을 전해드립니다.

 

백학리2구중초뒷문가로등2.jpeg백학리2구중초뒷문가로등.jpeg백학리2구중초뒷문가로등3.jpe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