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보도자료

군민과 함께하는 행복한 영광으로 만들어 가겠습니다.

인쇄 QR코드 보기
영광군, 군정관련 보도자료를 제공합니다.
"신뢰할 수 있는 투명행정으로 늘 여러분 가까이에 있는 영광군이 되겠습니다."
내용 : 보도자료 게시판의 제목, 작성자, 전화번호, 이메일, 주소, 메모, 첨부파일 등의 내용 페이지입니다.
제목 한빛원전, 추석맞이‘사랑의 생필품’전달
작성자 사회복지과 작성일 2020-09-23

공공누리 적용

저작권법 24조의2에 따라 국가나 지방자치단체, 공공기관이 업무상 작성하여 공표한 저작물이나 저작재산권 전부를 보유한 저작물은 국민이 허락 없이 이용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개방기관은 공공저작물 자유이용에 관한 표시를 하여야 합니다.

상세내용 : 공공누리 홈페이지 참조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 공공누리 제2~4유형 의 적용은 공동저작물 등 제3자의 권리가 포함된 저작물에 한하여 제3자의 이용허락 범위에 따라 제한적으로 적용

· 공공저작권 관련 상담센터 전화1670-0052

한국수력원자력() 한빛원자력본부(본부장 이승철)는 지난 22일 추석을 앞두고 영광군청에서 어려운 이웃 생필품 전달식을 가졌다.

 

이 날 생필품 전달식에는 이승철 본부장, 배주섭 대외협력처장 등 10여 명이 참여해 이웃사랑 실천과 나눔문화 확산을 위해 정성껏 준비한 쌀과 라면, 세제 등으로 구성된 생필품 350세트(2,450만 원 상당)를 영광군에 전달하였다.

 

이승철 한빛원자력본부장은 우리 고유 명절인 추석을 맞아 훈훈한 정을 나눌 수 있어 뜻깊고, 앞으로도 지역사회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꿈과 희망을 줄 수 있는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지속적으로 추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김준성 영광군수는 지역의 소외된 이웃들이 따뜻한 명절을 보내는 데 많은 도움이 될 것 같다.”며 감사를 표했다.

 

생필품 세트는 관내 11개 읍면 사무소를 통해 관내 어려운 이웃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3-3.200922 한빛원전 추석맞이 생필품 전달-005.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