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보도자료

군민과 함께하는 행복한 영광으로 만들어 가겠습니다.

인쇄 QR코드 보기
영광군, 군정관련 보도자료를 제공합니다.
"신뢰할 수 있는 투명행정으로 늘 여러분 가까이에 있는 영광군이 되겠습니다."
내용 : 보도자료 게시판의 제목, 작성자, 전화번호, 이메일, 주소, 메모, 첨부파일 등의 내용 페이지입니다.
제목 (주)캠시스 사업 확장 위해 영광군에 투자규모 확대
작성자 투자경제과 작성일 2020-10-23

공공누리 적용

저작권법 24조의2에 따라 국가나 지방자치단체, 공공기관이 업무상 작성하여 공표한 저작물이나 저작재산권 전부를 보유한 저작물은 국민이 허락 없이 이용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개방기관은 공공저작물 자유이용에 관한 표시를 하여야 합니다.

상세내용 : 공공누리 홈페이지 참조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 공공누리 제2~4유형 의 적용은 공동저작물 등 제3자의 권리가 포함된 저작물에 한하여 제3자의 이용허락 범위에 따라 제한적으로 적용

· 공공저작권 관련 상담센터 전화1670-0052

영광군(군수 김준성)은 지난 20캠시스(대표 박영태)와 대마전기자동차산업단지 수정 투자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수정 투자협약을 체결한 캠시스는 초소형전기차 CEVO-C(쎄보-)를 생산하는 대마산업단지 대표기업으로 영광군과 20176월 대마산업단지 내 전기차 생산 및 양산을 위한 투자협약을 체결하여 20199월부터 가동을 시작한 기업이다.

 

이번 수정 투자협약은 1단계 계획이였던 투자 180억 원, 58명 고용창출 완료, 2단계 투자계획인 총 투자 485억 원, 128명 고용창출에 대한 내용이다.

 

캠시스는 이번 투자규모 확대로 신모델 전기차 개발, 관내 고등학교 학생 대상 인재양성 고용, 인천시에 있는 본사를 영광군으로 이전할 계획도 밝혔다.

 

이번 캠시스의 투자규모 확대는 앞으로 대마산업단지가 e-모빌리티산업의 메카의 자리를 확고히 다지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되며, 70여 명의 고용채용이 계획되어 있어 관내 취업을 준비하는 군민에게도 희소식을 전해 더욱 반가운 소식이기도 하다.

 

김준성 영광군수는 이번에 투자협약한 캠시스의 투자 규모 확대가 영광군에 가져 올 파급효과에 대해 벌써부터 기대되며, 나날이 번창하는 캠시스가 되었으면 한다.”라고 말했다.

2-1.IMG_1640.jpg2-2.IMG_1649.jpg